세탁을 잘하는 방법은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처럼 세탁세제의 각각의 특징과 오염의 특성을 잘알아야 좋은 세탁을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의 옷이 어떻게 오염이 되었고 세탁세제의 액성을 통해 산성도를 확인하고 적절한 표준사용량대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세탁세제의 산성도는 약알칼리성, 중성, 산성 등으로 구분이 된다.

사람의 몸에서 묻는 때와 일반적인 얼룩은 약알칼리성의 세제가 효과적이며 의류의 형태와 색상을 안전하게 세탁할 수 있는 세제는 중성세제 그리고 과일으로 인한 오염은 산성조건에서 세탁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이제는 이렇게 오염의 특성과 세제의 특성을 고려해서 스마트하게 세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얼룩제거에 효과적이며 고농축인 프리미엄인 세탁세제 브랜드 르주르 세제는 발효 및 나노화 공법 그리고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을 적용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품질테스트를 마친 프리미엄 세탁세제인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 가루세제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르주르는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세제, 속옷세제, 신생아용품세제, 직장인양복세제, 니트빨래에 쓰는 세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하여, 선물용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아울러 르주르는 전국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클릭 한번으로 쉽게 집앞까지 배송이 가능하며, 이밖에 르주르 세탁세제의 경우 가습기 유해성분인CMIT, MIT 등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는 성적서를 받은 바 있으며, 세탁액체세제 주방세제 등의 제품이 각종 시험성적을 토대로 대한아토피협회의심사를 거쳐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한편, 르주르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해당금액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프리미엄 세제제품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