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퍼블로그.

[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서비스 퍼블로그를 운영하는 ㈜아비즈가 새해를 맞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랑나눔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나눔을 확산시키고자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수만큼 매칭하여 회사에서 기부금을 마련 중이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퍼블로그 이벤트에서 사랑나눔버튼을 누른 후 포토북, 사진인화 등의 상품을 구매하면 주문 건수만큼 기부금이 적립된다. 이 적립된 기부금으로 퍼블로그 직원들이 직접 나눔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퍼블로그는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디카앨범북, 메탈액자, 미니배너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평소에도 봉사단체 굿네이버스에 정기적인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던 퍼블로그는, 작년에는 사회봉사 활동으로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토마스의 집’에 방문해 600인분의 떡국재료와 과일을 전달하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독거노인과 노숙인들에게 퍼블로그 고객들이 마련해 준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한 것. 

퍼블로그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진행중인 기부참여 이벤트에 고객들이 큰 호응을 보여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해 국내 기부 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사랑나눔이벤트’의 자세한 사항 및 사회공헌활동 내용은 퍼블로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퍼블로그에서는 포토달력 '오늘만 특가' 이벤트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포토북 최대 50% 할인, 신규 회원에게 사진인화 10장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