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소영 기자 = 수입 미국매트리스 전문 엠바스가 2월 설 명절을 앞두고 22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고객감사 차원에서 5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만원 할인쿠폰은 엠바스 본사 전시장에서 매트리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엠바스 공식카페, 이벤트 진행 게시판에 있는 5만원 할인 쿠폰 배너를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행사 상품 이외 매트리스, 전동침대, 프레임 등 브랜드별 금액대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미국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엠바스'는 프리미엄 브랜드의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긍정적 이미지를 얻어 온 전문 브랜드로 모션베드 구입 시 100만원 상당의 세븐존(7-zone)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퀸 사이즈 기준 전동기계, 프레임, 매트리스 세트 구성가를 180만원으로 제시하며 기존 300만원대 호가하던 모션베드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게 했다. 

한편, 120평 규모의 본사 전시장에는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다이아몬드매트리스 등 30~40여종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다.

세븐존(7-Zoone) 매트리스는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의 기술을 적용한 통풍 순환 구조의 내구성 있는 통 메모리 폼으로 되어있다.

‘엠바스’ 관계자는 "고객감사 차원에서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이끌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수입매트리스전문 ‘엠바스'의 이벤트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