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강남 ‘JS연기아카데미’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6개월 정규과정을 3개월 속성과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한 방송연기수업인 썸머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의 연기에 대한 인식과 보는 시각이 높아짐에 따라 훌륭한 연기로 극중 몰입도를 높이고 많은 이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서 방송연기학원을 찾아 실력을 쌓으려는 지망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과정에서 카메라 연기 테크닉에 대해서 단순히 찍어서 보는 낡은 방식이 아니라, 샷에 대한 정확한 이해에 따른 장면 실습, 무빙 워크를 통한 실습을 통하여 실전처럼 배우며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방송, 성인전문 연기학원 ‘JS연기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을 위한 속성과정 썸머스쿨을 개강함으로써 카메라 연기를 집중 3개월 속성으로 공부를 하며, 상업영화 감독님의 특강 등의 교육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다양한 오디션 기회도 가질 수 있는 혜택 제공은 물론 프로필 사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3개월 수강 후 레벨 업 테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영화전문 반으로 들어갈 수 있는 우선 순위가 주어지며, 단편영화 촬영의 기회 및 현장감독의 직강뿐만 아니라 여러 오디션 지원은 물론 현장 학습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현재 많은 수강생들이 JS연기아카데미 캐스팅 사업부를 통하여 상업영화 및 드라마, 광고 등 여러 현장에 캐스팅되어 활동 중에 있어 썸머스쿨 수강생들의 현장 진출이 더욱 기대가 된다.

‘JS연기아카데미’ 신재은대표는 "연기는 무엇보다 어디서 어떻게 배우느냐가 중요하다"며 "방송연기, 성인연기, 오디션 전문인 연기아카데미로 전문적인 커리큘럼과 방송진출을 위한 강사진, 상업영화 감독님의 디테일한 지도아래 수강생들의 다양한 오디션 지원 및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원케어 시스템을 통한 1:1 케어가 중점이다"라고 전했다.

강남방송연기학원 ‘JS연기아카데미’의 3개월 속성과정 썸머스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