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충청권
충남부여, “한여름 백제문화단지에서 야경 즐겨요”하절기 운영시간 연장…낮 시간대 양·우산 대여 서비스 실시

한여름 밤 아름다운 야경, 충남 부여 백제문화단지 하절기 야간개장 연장한다.

[충남=환경일보] 김현창 기자 = 충청남도부여에 위치한 백제문화단지가 하절기를 맞아 운영시간 연장 및 야간개장을 통해 방문객에게 한여름 밤 아름다운 야경과 추억을 선사한다.

백제문화단지는 삼국시대 백제 왕궁과 청아하고 은은한 단청 등 백제 시대 대표적인 건축양식을 사실적으로 재현,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담아낸 곳이다.

특히 올해부터 ㈜호텔롯데 롯데리조트가 위탁 운영을 시작한 백제문화단지는 관람객들에게 시원한 여름과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하기 위해 운영시간 연장과 야간개장을 특별 시행한다.

운영시간 연장은 오는 9월 7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야간개장은 7월 20일부터 8월 18일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와 함께 낮 시간대 백제문화단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 양·우산 대여와 같은 섬세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백제문화단지에서는 윷놀이, 활쏘기, 무료의상 체험 등 다양한 체험 거리가 마련된다.

또 6월 상반기 상설공연을 끝마치고 하반기 상설 공연이 계획돼 있으며, 9월에는 백제문화제 기간에 맞춰 추가 야간개장도 예정돼 있어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

박용익 총지배인은 “백제문화단지는 더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백제문화단지를 통하여 사회적 가치와 문화적 가치를 실현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단지가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창 기자  hckim1158@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20회 환경일자리 박람회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