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커넥츠 영단기, 빅데이터 기반 ‘토익 보카 플러스’ 출시적중률 높은 표제어, 빈출 표현 및 출제 포인트 우선순위 수록
영단기 토익 보카 플러스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가 토익 빅데이터를 분석해 주요 빈출 어휘만 한 권에 담은 ‘영단기 토익 보카 플러스’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재는 기존 영단기 토익 시리즈 판매 100만 부 돌파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것으로, 영단기 토익 대표 강사이자 20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정재현 강사가 참여해 전 파트에서 사용되는 단어를 집약한 것이 특징이다. 토익에 자주 등장하는 30가지 주제를 기준으로 단어를 정리하고, 주제별로 단어를 연상해 가며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 실전 시험을 앞둔 학생들의 단기간 점수 향상에 최적화했다.

특히 토익 출제 포인트 및 빈출 표현 등을 면밀하게 분석해 추출한 빈출 어휘를 우선 순위로 나열하고, 예문에 표제어와 함께 자주 쓰이는 ‘짝꿍 표현’을 수록해 효율적인 암기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문장마다 끊어 읽기를 표시해 어휘력은 물론 독해력까지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했다. ‘영단기 토익 보카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는 정재현 강사의 ‘직강 보카 인터넷 강의’와 보카 암기 앱(APP) 및 음원 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이번에 출간한 ‘영단기 토익 보카 플러스’는 토익 강의를 대표하는 정재현 강사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빈출 단어를 추출한 것은 물론, 차별화된 암기 방법을 고안해 어휘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며 “토익에서 어휘 암기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만큼 방학기간 동안 토익 점수 향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 토익 보카 플러스’는 표지 전면에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실은 명화 컬렉션 한정판을 선보이고 커넥츠북,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