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2일, 경단기 학원(노량진, 부산, 대구) 및 온라인서 모의고사 동시 진행

커넥츠 경단기는 2018년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직전 모의고사 실시한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경찰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경단기 직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단기는 수험생들이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 전 최종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시험장 분위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직전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경단기 직전 모의고사는 오는 8월12일 오전 10시부터 노량진, 부산, 대구 경단기 학원 및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모의고사는 13일 밤 10시까지 응시 가능하다.

응시직렬은 ‘일반공채’와 ‘101단’, ‘경행경채’로 구분되며 모의고사는 경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8월8일 자정까지 신청 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이후에 제공되는 경단기 교수진의 무료 해설 강의를 통해 경찰시험 직전 자신의 약점을 최종 점검할 수 있다. ‘경단기 심층분석 성적표’에서는 과목별 성적과 총점, 석차 등을 제공해 본인의 실력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이 가능하다.

경단기 직전 모의고사 사이트 URL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수험생 전원에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오프라인 모의고사 5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경단기 김중근 원장은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반드시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현재 실력에 대한 최종 점검을 해야 한다”며 “모의고사 이후 제공되는 해설 강의와 심층 분석 성적표 등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