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수입매트리스 전문 엠바스 ‘가을맞이 특가전’ 실시

수입매트리스 전문 엠바스 ‘가을맞이 특가전’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수입매트리스전문점 엠바스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미국매트리스직구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왔다.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집안 분위기를 변화시키려고 하거나 입주와 결혼으로 수입침대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이번 ‘가을맞이 특가전’에서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템퍼, 씰리 등의 미국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가을 웨딩과 이사를 준비하느라 일산매트리스, 강남매트리스를 찾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엠바스 관계자는 "매트리스전문점 본사 전시장에서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수입매트리스 직구 유통이 이루어지는 장소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수입침대의 라벨, 정품인증 마크를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웨딩시즌이 겹치면서 신혼부부매트리스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데,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선택하기 어려웠다면 이번에 방문해 고급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수입침대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120평 규모의 설문동 본사전시장에는 수입명품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썰타, 씰리매트리스, 스프링에어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40여 종의 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급매트리스에 맞는 프레임도 공장도가로 구매 가능하며, 프레임 헤드부분이 위 아래로 움직이며 등받이로 변신하는 신상품 헤드전동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엠바스가 진행하는 가을 특가 이벤트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전화 또는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