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교육부터 대학 입학에 필요한 절차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솔루션 제공

중국 명문대 입학 성공 패키지 강좌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중국어 교육 브랜드 '커넥츠 중단기'가 남미숙 중국어연구소와 손잡고 중단기 강남학원에서 중국 명문대 입학 성공 패키지 강좌를 오픈한다.

중단기 남미숙 강사가 이끄는 남미숙 중국어연구소는 중국 명문 대학 출신의 특급 강사진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 HSK 전문가 그룹으로 남미숙 강사는 HSK 수험서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新HSK 한 권으로 끝내기>의 저자이자 중국어 교육계의 독보적 전문가다.

중단기 강남학원에서 선보이는 중국 명문대 입학 패키지 강좌는 중국어 교육부터 중국 대학 입학에 필요한 모든 절차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중국 유학 원스톱 솔루션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학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국어 회화부터 HSK 4급 획득까지 4개월 과정, HSK 5급 획득까지 6개월 과정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강사진이 포진한 중국어 집중 프로그램으로 발음과 어법, 표현 능력까지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으며 학습 태도와 비전 설계 코칭을 비롯해 1대1 개별 학습 관리가 이루어진다. 중국 경제 및 사회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는 특강도 제공된다.

수강생들에게는 북경어언대학, 상해동화대, 학중과기대, 심양사범대 등 중국 명문대학교 대외한어과 입학 기회가 열리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중국 명문대학교 한 학기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중국 명문대 입학 성공 설명회도 개최 예정이다. 입학설명회는 12월 22일 중단기 강남학원 1관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에스티유니타스 이재원 오프라인전략 그룹장은 “최근 국제 사회에서 중국대학교의 인지도와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중국 유학에 대한 관심이 하루가 다르게 커지고 있는 추세다”며 “국내 최고 HSK 전문가 그룹과의 공동 프로젝트로 선보이게 된 이번 강좌가 중국 유학과 명문대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단기 강남학원에서 선보이는 중국 명문대 입학 패키지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단기 강남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