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드올렌스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친환경 맞춤가구 전문브랜드 '우드올렌스'가 송파하남가구단지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오크, 월넛가구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디자인 북유럽가구 오픈 특가전을 실시한다.

‘우드올렌스’는 가락동 헬리오시티 인근 위치한 송파하남가구단지점 오픈과 함께 다양한 원목으로 제작된 시리즈들도 함께 선보였는데 오픈특가 대상으로는 다크애쉬, 아카시아, 엘더(오리나무), 러버(고무나무), 레드오크, 월넛, 레드파인 등 다양한 수종의 패키지 제품도 확인 할 수 있다.

그 중 참나무라 불리우는 오크는 다량의 피톤치드를 함유해 살균작용이 뛰어나 집먼지진드기 번식을 억제하고 아토피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또한 월넛은 하드우드 중에서도 가장 단단하고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없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최고급 가구 수종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인테리어가구인 천연원목가구들은 물론 6인용원목식탁, 원목5단서랍장,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원목렌지대, 원목화장대(원목스툴), 원목테이블 및 상판, 원목목책상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최고급 친환경 원목가구에 인체에 무해한 접착제와 식물성 천연오일로 마무리한 가구를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고 싶어 이번 가구런칭 및 할인전을 마련했다"며 "송파하남가구단지 쇼룸에 직접 방문해 아토피나 기관지 질환이 있는 노약자나 어린이가 사용해도 안전한 우드올렌스의 다양한 가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잠실 송파 가락동 헬리오시티 행복주택 및 펜트하우스 등 각 평형대에 구경하는 집에 맞는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 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지점오픈을 맞아 가구를 구입하려는 지역고객들로부터 문의가 많다"며 "서울권의 논현동가구거리, 청담동가구, 아현동가구거리를 찾는 고객들도 방문하고 있는 만큼 책임감있고 정직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겠다"고 덧붙였다.

3월 이벤트와 신제품 관련 행사는 김포가구단지 본점과 수원동탄가구단지 직영점 또한 동시 운영중이며, 이번 북유럽가구 오픈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점 및 송파하남가구단지 직영점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