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이 계속되며 지출을 아끼는 긴축경제에 돌입한 가정 및 기업들이 크게 늘고 있다. 

지출항목 가운데서도 자동차는 부담이 큰 대표적인 소모품으로써 적지 않은 비용이 드는 자산에 속하며 이로 인해 최근에는 비용절감 차원에서 장기랜트카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기랜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가 국산차 수입차 인기차종 프로모션 대상 차량을 대거 확대하며 신차장기랜터카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장기렌터카는 차량을 직접 구매하는 것과 차이가 있다. 장기랜터카는 최소 24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장기적으로 신차를 빌려 타는 것으로, 신차구매 시 발생되는 취등록세는 물론 자동차세, 보험료, 공채 비용 등이 소요되지 않으며 재산세, 의료보험, 국민연금 상승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카베이 에서는 3월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자동차 차량 아반떼, 쏘나타, 그랜져 IG, 코나, 투싼, 싼타페 TM, 팰리세이드, 그랜드 스타렉스와 기아 자동차 차량 K3, K5, 더 뉴 레이, 모닝 등 다양한 장기렌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모든 경차, 소형차, 중형차, 대형차 그리고 떠오르고 있는 친환경 자동차인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기랜터카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수입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로는 렉서스, 아우디, 폭스바겐, 랜드로버, 미니 쿠퍼, 포르쉐, 인피니티, 마세라티, 볼보 등 다양한 수입차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카베이 관계자는 “장기랜트카는 보험료가 비싼 젊은 층에 금액적으로 유리하며 차량 교체주기가 빠른 경우도 취등록세 부담이 없어 이용하고 계신다”며 “프로모션 대상차량 확대는 장기랜트카를 찾는 분들이 크게 늘어나 최적의 차량을 제공하고 좋은 조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라고 전했다.

같은 차여도 렌탈사별 가격과 조건이 차이가 나기에 고객은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알아볼 권리가 있다.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하여 최적의 조건에서 편하게 차를 타실 수 있는 최고의 컨설팅을 제공하는 카베이는 국내최대규모인 17개 렌탈사와 협약으로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와 계약조건을 안내한며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견적부터 차량탁송, AS까지 책임진다.

자세한 사항 및 비교견적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