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경제 핫이슈
뉴버스폰, LG V50 보조금 최대 지원에 문의 증가, LG V35, V40 공짜폰 기획전 열어
사진제공=뉴버스폰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지난 10일 LG V50 모델의 출시 이후 5G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LTE 모델들에도 공시지원금이 최대치로 지원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KT,KT,LGU+ 각 이동통신사들은 보조금 지원을 통해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해석되는 만큼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던 고객들도 일제히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으로 접속하고 있는 모습이다.

LG V50 ThinQ (씽큐)는 현재 뉴버스폰에서 10만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자체 사은품 구글 홈 미니 AI 스피커와 LG전자에서 제공하는 듀얼스크린까지 함께 받아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으며 LG V50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LG V50 스펙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지는 모습이다.

LG V50 ThinQ (씽큐)는 5G 기술이 적용돼 4G LTE에 비해 약 40배 이상 빠르고 100배 이상의 데이터 처리 용량을 갖추었으며 5G 스펙에 최적화된 펜타 카메라와 스테레오 스피커, 안정적인 대용량 배터리 등이 적용되어 최신 스펙을 자랑하고 있고 LG V50 색상은 단일 블랙 모델로 출시되어 한가지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뉴버스폰에서는 LG V50 ThinQ (씽큐)와 경쟁구도를 펼치고 있는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모델을 20만원대로 판매하고 있으며 더불어 추가 사은품까지 풍족하게 마련해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어 갤럭시S10 5G 문의 역시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5G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 되자 기존 LTE 스마트폰들의 재고처리를 위해 공시지원금이 최대치로 반영되어 V50 전작 모델인 V40은 최신폰임에도 불구하고 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출시 1년이 지난 LG G7,V35 모델들은 인기에 힘 입어 0원 판매를 돌입해 막바지 판매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IPTV와 인터넷 가입 시 최대 65만원까지 지원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만큼 본 프로모션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LG V50 씽큐 모델의 보조금이 지원된 것은 이동통신사들의 경쟁에서부터 비롯 된 것이기 때문에 현재, 공시지원금 축소 예정으로 되어 있어 시일이 지나면 다시 가격이 오를 수 있으니 공시지원금치 최대로 반영됐을 때 결정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의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공짜폰/효도폰/최신폰 구입 문의 및 가격정보, 사은품 혜택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가능하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썩지 않는 쓰레기, 죽어가는 지구
[포토] '14기 생물다양성 그린기자단 사전워크숍' 개최
서울환경영화제 개막···안성기·박중훈·정우성 등 참석
[포토] 2019 대기질 개선 서울 국제포럼 개최
[포토] '계획기간 국가 배출권 할당계획 변경(안) 공청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