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일부 품목 최대 80% 할인 혜택 제공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천연 화장품 브랜드 ‘천사연구소’가 15일 단 하루, 소비자를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몰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아르투아 시카 워터리 썬젤’을 단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아르투아 시카 워터리 썬젤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이벤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주어진다.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 시간마다 특가 판매가 열린다. 한정 수량이 전부 판매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성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르투아 시카 워터리 썬젤은 베이비 선크림 ‘아토보스 선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제품이다.

수분 젤을 베이스로 해 발림이 촉촉하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다. 우수한 사용감은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좋고 백탁이 없이 빠르게 흡수돼 덧발라도 제품이 밀리거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천사연구소는 현재 ‘Cool summer 초특가 기획전’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일부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 또는 1+1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15일~16일 이틀간 운영된다.

해당 기간에 베이비 제품 전 품목 또는 톤업 크림 등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품목인 바디워시와 바디 미스트 등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 이벤트 혜택이 제공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본사 관계자는 “신제품 썬젤 출시를 기념하는 동시에 그동안 고객들이 브랜드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천사연구소의 인기 제품들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혜택을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사연구소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화학성분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건강한 식물 성품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 식물성 원료를 주로 사용해 자극이 적고, 안정감을 줘 피부의 건강함을 지켜주는 브랜드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