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모폰

16년 출시 후 큰 화제를 모았던 아이폰SE의 후속작, 아이폰SE2의 출시설이 조금씩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다.

전작인 아이폰X, XS 시리즈부터 150만원대에 달하는 출고가가 책정 되었던 만큼, 아이폰XI 역시 고가 라인업으로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애플의 최근 수익 구조 중 아이폰이 차지하는 비율이 낮아진 만큼 실적 반등을 위해 중저가 아이폰의 출시 역시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공통 된 의견이다.

당초 아이폰11이 금년도 9월 중 공개 및 출시가 되는 것은 예상되는 행보였으나, 아이폰SE 2가 아이폰XI와 동시기에 출시 된다면 아이폰 사용자들은 스펙과 가성비 사이에서 다소 고민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규 아이폰이 출시 될 때마다 기존 아이폰의 출고가 인하 등이 이뤄졌던 만큼, 기존 아이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는 아이폰 사용자들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8월 말과 9월 초 사이에는 포털 인기 검색어에 아이폰8이 상위 검색어에 자리 잡으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경향을 반영 하여 아이폰 할인 전문 ‘모모폰’ 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은 물론, 다양한 아이폰 시리즈의 할인과 에어팟2 증정 행사를 시작하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10월 중 국내 출시 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11 사전예약은 아이폰 사용자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불리는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한다. 전작인 아이폰XS 맥스, XS, XR를 비롯하여 아이폰7 역시 에어팟2 증정 행사 대상이다.

아이폰7의 경우100% 할인이 적용 된 0원 할인 프로모션과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 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 포털 인기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던 아이폰8 역시 256G 대용량을 단독으로 7만원대부터 진행하고 있다.

출고가가 150만원대에 육박하는 아이폰X와 아이폰XS 역시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아이폰X의 경우 30만원대부터, 아이폰XS는 반값 할인이 적용 되어 60만원대부터 파격적인 가격대로 진행된다.

아이폰XS 시리즈는 가격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 역시 진행되고 있기에 에어팟2를 이미 가지고 있다면 가격 할인 프로모션으로, 에어팟2가 필요하다면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아이폰8 7만원대, 아이폰7 0원, 아이폰XS 60만원대 및 에어팟2 증정의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모모폰’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