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과정을 딛고!

[포항=환경일보] 김용달 기자 =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남홍식)은 지난 11월 16일(토), 포항교육지원청 여울관에서 2019학년도 영재교육과정을 이수한 초, 중 11개 학급 211명의 수료생과 학부모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포항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수료식을 실시하였다.

2019학년도 영재교육과정을 이수한 수료생과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수료식을 실시중이다 <사진=포항교육지원청>

본 식에 앞서 진행된 경북대학교 황의욱 교수의 ‘꿈 그리고 새로운 도전’이라는 주제의 특강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열띤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연간 교육활동 보고에 이어, 수료생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11명의 우수강사를 선정하여 표창장을 수여함으로써 2019학년도 영재교육을 갈무리 하였다.

전종숙 영재교육원장은 “평소 우리 영재교육원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 주신 덕분에 211명의 학생들이 소정의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할 수 있었다. 수료식은 또다른 출발점이니만큼, 학생들의 타고난 잠재력을 계발할 수 있는 알맞은 교육과정을 찾아 내년에는 더 높이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 우리 영재교육원에도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