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주거 환경 및 인테리어에 적합한 가구를 고르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다.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해야 하므로 질리지 않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춰야 하며, 내구성도 우수해야 한다. 가격 측면도 무시할 수 없다. 즉, ‘가성비’ 좋은 가구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다.

프리미엄 가구의 경우 기성 가구 브랜드 대비 가격이 비싸기 마련이다. 이에 세일 기간을 적절히 활용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프리미엄 가구 구입 방법이다.

이런 가운데 가성비 좋은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인천 남동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다. 가구의 규격과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맞춤형 가구 브랜드로, 가구를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400평 대규모 쇼룸을 운영해 방문 고객 사이에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현재 자체적으로 50%~80% 파격 세일가에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 중으로, 가구 소비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시흥 은계 어반리더스 입주 예정자를 위해 공동구매보다 합리적인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가구를 판매, 디자인과 품질을 모두 만족하는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천연 대리석 가구 등 내구성과 디자인이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를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천연 소가죽 침대는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적다.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대리석식탁도 내구성이 좋은 제품이다. 이밖에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안심 사용이 가능한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SNS상에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하고 있다”며 “셀럽들 사이에 인기가 좋으며, 실제 인기 방송인 이상민은 자사의 세라믹식탁과 소파, 책장 등을 이용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흥과 안산, 인천가구단지 등에 방문 예정이라면, 당사를 방문해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가구 구매 방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위해 현장에서 대규모 쇼룸을 동시 운영 중이다. 방문 고객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