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 출시

롯데월드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 <사진제공=롯데월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최홍훈)가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점핑 어드벤처'는 화면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로티, 로리가 지구마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전설 속 빛의 보석 ‘드림스타’를 모아 전설의 놀이기구를 부활시킨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게임 앱 개발은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플라잉 라바', 탱크슈팅게임 ‘미니기어즈’ 등을 개발한 ㈜클라프와 협력했다.

'점핑 어드벤처'는 각 스테이지마다 좌우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위층으로 점프시켜 정해진 층수에 도착하면 종료된다.

게임 중 나타나는 스타파워를 모아 드림스타를 깨워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등장하는 몬스터와 장애물, 게임 속도가 변하며 게임의 난이도가 올라간다.

게임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스테이지를 해결해 얻을 수 있는 보석 아이템으로 의상 아이템을 구매해보자. 의상 아이템은 특수 능력이 부여돼 게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실제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연에서 로티, 로리가 착용하는 복장을 그대로 구현해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

'점핑 어드벤처'의 재미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면 배가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히든 스테이지를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특별 스테이지로 접속하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곳곳에 숨겨져 있는 QR코드를 찾으면 된다.

또한 '점핑 어드벤처'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2주 단위로 순위를 매겨 1등부터 3등까지는 각 2매, 4등부터 10등까지는 1매씩 종합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하니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고득점에 도전해보자.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약 45%를 할인해주는 '롯데월드 점핑 어드벤처 다운로더' 우대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3월31일까지 게임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종합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손님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파크 전역의 철저한 소독, 방역 작업을 수시로 진행 중이다.

특히, 어트랙션 안전바, 에스컬레이터 손잡이 등 손이 닿는 부분들을 체크해 수시로 소독하고 있다.

또한 정문, 남문 게이트에 열화상 감지 카메라를 설치해 체온을 측정하고 있으며 37.3도가 넘을 경우 비접촉 체온계로 추가 측정을 진행하고 체온이 높을 경우 지정 의료기관 방문을 권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파크 곳곳에 손소독제 확대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 근무 등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