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시장은 전 세계 금융 시장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이러한 시장에 개인의 진출을 허용한 시스템이 FX마진거래다. 소액의 증거금이나 보증금만 가지고 큰 액수의 외환이 거래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이 눈독을 들일만 하지만 1200만원의 증거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소액투자자, 초보투자자가 접근하긴 어려운 현실이었다. 

이에 FX시티는 증거금렌트 제도를 도입하여 개인투자자들의 진입장벽을 대폭 낮추었다. 5천원부터 투자가 가능하며 1분, 2분, 5분 단위로 수시로 거래를 할 수 있어 스윙투자자들의 관심까지 사고 있다. 스윙투자자란 주식시장에서 짧은 시간의 거래를 선호하는 이들을 말한다. 

또한 FX시티 골드점에서는 신규회원에게 2만원의 투자 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추천코드에 골드점을 입력하기만 하면 누구나 2만원의 지원금을 확보하여 실제 투자에 활용할 수 있다. 

FX시티 골드점은 “FX마진거래는 원 투자금을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무분별한 접근은 절대 해선 안된다. FX시티 골드점은 전문가를 통해 회원들에게 관련 정보와 전략,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있음으로 이러한 내용을 잘 참고하여 나만의 접근법을 개발해 간다면 예측의 정확도를 높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FX시티는 투자자가 직접 선택하여 투자를 하고 있으며 법에 위반되지 않는 투명한 거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