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시티 삼성점이 투자경험이 많은 전문인력의 투자조언을 통해 알기 일반인들에게 FX마진거래를통한 고수익 창출 노하우를 공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FX마진거래는 다양한 투자수익을 올리려는 개인들의 니즈에 맞춘 투자상품의 주류가 될 가능성이 높은 투자빙식이다, FX마진거래는 각 나라마다 다른 환율 차이를 이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투자상품을 말한다. FX마진거래를 취급하는 회사는 여러회사가 있으나, 그 중에서도 FX시티는 소액만 있는 투자자들이 손쉽게 마진거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FX시티가 만든 시스템을 통한다면 투자자가 제공한 증거자금의 수십배에서 수백배에 달하는 규모의 자금을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자본이 적더라도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FX마진거래 삼성점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의 마진거래 구조는 1천 200만원의 필요증거금이 있어야만 투자가 가능하였지만 FX시티에서는 해당 자본금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가 준비해야 할 증거금과 스프레드비용의 투입부담이 없다.  또한 소액투자에 관심을 갖는 신규 투자자를 위해서 첫 거래 고객의 경우 2만원의 자금을 지원하는 특별행사를 실시하고 있기에 가입시 추천지점에 oo지점을 써 두면 누구든 지원금으로 2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였다.

FX마진거래는 어디까지나 원금보전이 되지 않는 투자상품이기 때문에 대출을 받아 투자하기 보다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여유금원을 통해서 투자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개인 혼자서 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FX시티 삼성점에서 축적한 투자노하우를 기반으로 투자하는 것이 안정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길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