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행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환경소통단 모집인천 서구와 경기도 김포시 거주 가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환경일보]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7월9일(목)부터 22일(수)까지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환경소통 프로그램 ‘수도권매립지 환경소통단’ 1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인천시 서구와 경기도 김포시에 거주하는 가족으로, 2인 이상이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마감 이후 지원한 가족들은 예비번호를 부여받고 결원 시에 충원된다. 자세한 신청절차는 공사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환경소통단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친환경매립장과 자원순환시설 견학, 환경체험활동 콘텐츠 제작,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다양한 비대면 활동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봉사활동 시간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으로 선발된 가족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정현 환경에너지처장은 “가족이 함께 다양한 환경체험활동을 하며 매립지 운영 등 폐기물 처리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깨닫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한이삭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이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백혈병 백신개발 후원을 위한 '한국·벨기에 국제아트교류 특별전' 개최
“비오는 날 캠핑할 땐 조심하세요”
[포토] 수도권 지자체 대상 ‘그린뉴딜 및 탄소중립’ 사업설명회
[포토] 그린피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철회 촉구
[포토]대벌레 방제지 현장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