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나덴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이 지난 20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며 점점 확장되는 왁싱 수요 고객과 가맹점 점주, 관련 아이템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정보 수용의 편리성을 증대시켰다고 밝혔다.

아나덴 측은 고객, 점주, 창업 등 카테고리 별 전용 페이지 구성을 통해 홈페이지를 찾는 사람들이 각자의 필요에 맞는 정보와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활용성과 사용 효용감을 높였다고 전했다.

‘고객 페이지’는 아나덴 슈가링 시스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다. 유기농 슈가를 통한 저통증 저자극의 왁싱 시술과 함께 안전성을 높인 원료 선택, 전문 슈가리스트를 통한 기술적 장점 등을 소개하고 제품과 전국 매장 위치 및 아나덴의 다양한 소식들을 안내하고 있다.

또한, 왁싱 시술 시 진행되는 과정, 사용되는 제품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 해소와 올바른 왁싱 인식 제고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페이지’는 다년간의 관련 시장 조사와 운영 경험을 통해 확보한 데이터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확장되는 왁싱 시장 속 아나덴만의 차별화 된 창업 프로그램 및 운영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아나덴 가맹본부 측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창업을 진행한 지점들의 성공사례는 물론, 지점 별 매출 현황과 확장되는 왁싱 산업 속 대표 브랜드로 거듭 난 아나덴 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컨텐츠로 표현하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경쟁력있는 아나덴의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점주 페이지’는 전국 가맹점을 위한 아나덴의 다양한 지원 시스템 중 점주 전용 물류 페이지를 개발 및 신설해 더욱 편리하게 물류 주문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아나덴 가맹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불황이 장기화 되고 있는 시기, 전문기술과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사로의 문의도 함께 늘고 있다. 이에 많은 분들이 보다 쉽게 아나덴만의 창업 차별성과 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안전과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코로나19 감염 예방 위해 현재 운영 중인 지점부터 오픈 예정인 지점까지 고객 안전과 샵 위생을 위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한 체계적인 방역관리를 진행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100호점 오픈이라는 목표와 함께 브랜드 확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에 나섰다고 전한 아나덴은 7월 고양화정점 오픈에 이어 오는 8월 김포운양점과 광주첨단점을 비롯, 광명철산점 등 지속적인 가맹점 오픈을 진행하며 오는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