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하우스메이커 용인 수지구 타운하우스 수익형 필지 분양!
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최근 수도권의 전세 값이 폭등하고 세입자의 계약 갱신요구가 불안해지고 있는 가운데 용인 수지구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 단독주택을 찾는 실수요 고객층이 많아 졌다.

특히 코로나19 때문에 집안에서 취미, 여가생활, 재택근무 공간까지 생각해야 하는 공간을 원하는 고객층이 많아졌다.

이에 틀에 짜여진 평면의 타운하우스, 전원주택보다 차별화된 나만의 디자인을 찾는 3040세대 중 1층과 마당은 집주인이 사용하고 2층, 테라스, 다락을 임대놓을수 있는 수익형하우스 모델도 인기다.

용인 수지구는 지리적으로 성남 대장지구와 판교가 바로 위에 있고, 오른쪽에는 분당이 있으며 왼쪽에는 광교산이 자리해 숲세권의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리기도 좋다.

편의시설 및 학교, 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도 밀집되어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면서도 아파트의 편리함을 그대로 가져갈 수 있다.

교통망으로는 왼쪽으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의 서분당IC, 서수지IC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경부고속도로의 판교IC가 있어 접근성이 좋다. 신분당선인 동천역과 분당선인 미금역이 기존 교통망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수도권 진입이 수월하며 출퇴근도 용이해 이미 용인타운하우스를 찾는 이에겐 최고의 인기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

이에 ‘하우스 메이커’에선 용인 수지구안의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 부지를 원스톱으로 상담해주고 있다. 현재 분양중인 필지는 441.6㎡로 고객맞춤설계로 진행 중 이다.

최근 분양받은 고객은 현재 한창 설계미팅 중이며 집에서 자신만의 취미를 살리고 재택근무가 가능토록 하였으며 아이들을 위한 마당은 수영장까지 생각하는 디자인으로 설계를 맞추고 있다.

‘하우스메이커’관계자는 최근 신봉동과 고기동을 연결하는 도로를 용인시가 적극 검토중이며 3호선 연장라인까지 생길수 있는 호재에 근처 땅값이 상승하는 요인으로 꼽았다.

수지구의 타운하우스의 가격은 7~8억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근 전원주택 가격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진행 중 이다.

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도희 기자  media@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20 국제기후금융·산업컨퍼런스’ 개최
[포토] 실내환경 및 생활방역 발전 방향 컨퍼런스 개최
[포토] 환경권 40주년 기념 포럼·국제학술대회
[포토] 코로나&백혈병 백신개발 후원 '지구힐링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한복 입고 질의하는 전용기 의원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김종석 청장, 기상기후 융합서비스 토론회 참석김종석 청장, 기상기후 융합서비스 토론회 참석
박병석 의장, 주한네덜란드대사 예방 받아박병석 의장, 주한네덜란드대사 예방 받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