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환경과 유명관광단지로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남단의 섬으로 연중 온난하고 연교차가 적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제주 제2공항 개발예정지로 인해 유입인구가 증가하고 지역경제활성화, 일자리창출 등 개발에 따른 기대가 크다.  

‘이편한세상 중문’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일대에 조성된다. 제주바다를 담은 280세대의 명품 브랜드 아파트로 일상과 여유를 더했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73㎡ 16세대, 79㎡ 96세대, 84㎡ 168세대가 들어선다. 지하1층~지상7층으로 10개동이며 주차대수는 총 305대로 넉넉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판상형 설계와 오픈발코니(79㎡), 드레스룸 등 특화설계로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일반 아파트보다 5cm 더 높은 2.35m로 개방감을 확보하고 혁신적인 단열 및 차음설계, 층간 소음 저감기술을 도입했다.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고 여유로운 수납공간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가변형 벽체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통합형으로 평면선택이 가능하고 주방공간 특화 설계로 주부들의 동선을 최적화했다. 

홈네트워크시스템, 일괄소등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음식물처리기 등 편리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효율 콘덴싱보일러로 난방비를 절약하며 LEG 조명기구, 스마트 대기전력 자동차단콘센트, 에너지 매니지먼트 시스템, 에코에너지세이빙 수전 등 도입했다.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등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주변에 자리한 제주바다와 한라산으로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마련했다. 도보 거리에 중문초, 중문중 등 안심통학권을 확보했다. 

또한 서귀포 중심 입지로 동쪽으로는 제주영어마을, 서쪽으로는 강정혁신도시가 자리한다. 마트, 은행, 병원, 학원 등 중문 최중심의 생활편의시설로 불편함이 전혀 없다. 

주변에 여미지식물원, 천제연 폭포 등 관광객이 많이 찾는 관광명소로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풍요로운 한라산과 청정 제주 바다가 선사하는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365일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서귀포 및 제주 전 지역으로 연결되는 1132번, 1139번, 1136번 지방도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확보했다. 공항버스, 시내버스 및 시외버스가 경유하는 중문관광단지가 인접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이편한세상 중문’은 제주에서 선호도 높은 중문지역으로 계약금 10%, 중도금 60%(무이자), 잔금 30%로 선착순 분양한다. 홍보관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