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 그리고 가족, 친구들에게 뭔가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자신이 직접 케익과 빵, 쿠키를 주는 것은 어떨까? 혼자서 요리책으로 보고 케익이나 빵을 만들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다면 이젠 홈베이킹에 문을 두들려보자.

홈베이킹에서는 월별로 무료로 강습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 강습은 녹차쉬퐁, 과일파운드 케익, 컵케익, 단호박 파이, 피자빵 등 다양하게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다.

장소는 롯데마트(금천점,서현점,화명점)이며, 강습시간은 금천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서현점은 오후 1시부터 3시, 화명점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까지다. 매주 금요일(오후 7시)에는 직장인을 위한 반도 따로 준비되어있다.

또한 유치원, 어린이집, 놀이방, 학교 등 각종 단체에서 출장 홈베이킹 강습도 있다. 인원은 20명 이상이어야 하며 강습 품목은 케익, 빵, 쿠키류이다.

강습신청은 홈페이지(http://mixnbake.samyang.com)에 접속하여 신청서에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이 사이트에는 집에서도 쉽게 빵을 만들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요리강좌를 볼 수 있으며, 홈베이킹의 원료와 기구, 파티용품 등 많은 볼거리로 가득하다.

문의 Mix & bake 롯데마트 금천점 : 02-837-9275 , Mix & Bake 롯데마트 서현점 : 031-706-0097 , Mix & Bake 롯데마트 화명점 : 051-336-4685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