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이 장기화되기 시작하면서 중고차시장은 매년 주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신차 거래량은 연간 약 150만 대가 이어지고 있으나 중고차는 연간 약 300만 대 이상이 거래되고 있다.

소비자들이 중고차 거래를 선호하기 시작한 이후로 다양한 중고차 매매 업체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과정에서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다수 생겨나 초보운전자 및 여성운전자들에게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알려진 피해사례는 대부분 시세를 이용하고 있다.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 게시물을 작성한 뒤에 소비자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과 같은 수법을 비롯 차량의 상태에 문제가 있는 매물들을 유통시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허위매물 0%를 기록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고차 시장의 신뢰도 확보를 위해 다년간 노력해온 믿을만한 중고차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 중인 매물들은 모두 철저한 모니터링 끝에 엄선된 실매물들이다.

또, 5개의 전산프로그램을 비교 분석하여 합리적인 금액대로 차량들을 제공해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합리적인 금액대로 차량들을 마련할 수 있다. 구매 이후 1년간 주행거리 무제한으로 최대 200만원까지 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사진=수원중고차,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

관계자는 “앞으로도 투명한 운영을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 라며 “24시간 문자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온라인 활용도가 높은 젊은 세대를 비롯 바쁜 직장인들은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대전, 울산, 등 전국에 중고차매매단지를 구축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