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NI스틸이 17일부터 이달말까지 고객만족을 통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인천, 포항, 당진의 3개 공장 관리직 전임직원 5백여명이 참여하는 ‘사내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고객만족은 이미 중요한 경영전략의 일환으로 대두되고 있다는 인식 아래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사내화합을 주제로 한 임원특강과 외부강사인 박광근 한국훈련개발원장의 친절서비스 특강 및 인사법, 전화응대법 실습 그리고 임직원 대표의 친절/서비스 실천선서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외부인 접촉이 잦은 원료검수 직원, 운전기사, 경비직원 그리고 파견사원까지 교육에 참여해 실질적인 친절서비스를 도모하게 된다.

임직원 실천선서는 ‘교육에 성실히 참여하여 배우고 익힌 것을 몸과 마음에 담아 회사의 고객만족 실천을 생활화 하며 회사 경영혁신과 매출증대에 주역이 될 것을 다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백진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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