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벽산아파트 주민

▷벽산아파트 입주자
인천 남동구 만수3동 햇빛마을벽산아파트 입주자 대표회(대표 박기수)에서는 설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21일 백미(10kg) 30포를 만수3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벽산아파트 입주8주년 기념행사 중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 길병원

▷가천의과대학교 길병원
가천의과대학교 길병원에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난 21일 외롭게 살아가는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0만원 상당의 재래시장상품권을 구월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가천의과대학교 길병원 간호부에서는 지난해 12월에 구월1동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급식을 후원하는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 만수2동주민 쌀 전달

▷만수2동 자생단체 연합
인천 남동구 만수2동 자생단체 연합(회장 박찬홍)에서는 지난 21일 어려운 이웃들과 훈훈한 명절을 함께 나누고자 재래시장상품권 및 현금 310만원과 백미 10Kg 55포를 만수2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 만수1동쌀전달

▷만수1동 주민자치위원회
인천 남동구 만수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정헌)에서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이해 백미10㎏ 50포를 만수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밖에도 이날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은자)에서 떡국 230㎏를, 새마을협의회(회장 권승용)에서 30만원 상당의 떡국을 전달했다.

<경인지역본부=박문선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