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7기부평구 어린이축구단 발대식

인천 부평구는 지난 13일 부평구청 7층 회의실에서 박윤배 부평구청장을 비롯해 김효배 부평구체육회 수석부회장, 체육회 이사, 어린이축구단원 및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기 부평구 어린이축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체계적인 축구 지도를 통해 어린이들의 체력증진과 축구에 대한 소질을 조기에 발굴해 축구의 고장 부평의 명예를 더욱 빛내고 축구단의 자긍심 함양과 부평구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 부평구어린이축구단 발전에 공헌을 한 김정민(미산초 6년)외 4명의 단원에게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김윤성 주장의 선서를 통해 “축구단원 일동은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며 건강한 신체활동을 통한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 어린이 축구단의 힘찬 기상과 정정당당한 승부로 부평구의 명예를 드높이고 축구발전의 밑거름이 돼 달라는 구민의 뜻이 담긴 단기를 박윤배 구청장이 단장인 김평달 주민생활지원국장에게 수여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박윤배 부평구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부평구 어린이축구단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매사에 솔선수범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이 축구를 향한 열정과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인지역본부=박문선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