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가 활동시간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환경방송
SK텔레콤이 고객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받을 수 있는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가족참여프로그램’은 주 5일 근무제의 시행으로 점차 중요해지는 주말여가 활동시간을 SK텔레콤 고객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SK텔레콤은 최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한 결과 고객의 니즈(Needs)가 레저/웰빙 등의 트랜드에 이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활동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고객 가족에게 문화체험,농어촌생활체험,사회공헌체험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SK텔레콤 고객은 전용 웹사이트(www.sktmembership.com )상에서 신청 할 수 있다. SK텔레콤 CRM본부장 차진석(車辰錫) 상무는 “주5일제 시행으로 이동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도 달려졌으며,이에 따라 고객유지전략의 초점 또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옮겨지고 있다” 고 말하고 , “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새로운 고객참여프로그램으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의미를 밝혔다.

패밀리 투어 프로그램은 가족과 함께 하는 ‘현장체험 학습’행사와 ‘문화유적 답사’ 행사 등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정의 참가비(2만원)로 매월 다양한 지역과 다양한 문화유산을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8월 20일 하룻동안 진행되는 ‘현장체험학습’ 행사는 강화 동막 갯벌과 영광 두우리 갯벌 지역에서 갯벌체험과 함께 해당지역의 농업방식을 경험할 수 있게 되며, '문화유적 답사’행사는 같은 날짜에 해상왕 장보고의 고장인 완도와 해남 대흥사를 방문할 예정이다.


각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웹사이트(www.sktmembership.com ) 회원 가입 후 7월 28일부터 8월1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8월 12일에 당첨자400가족(행사당 각 200가족) 을 발표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이면 시골지역 어린이들과 따듯한 가족이 될 수 있다. SK텔레콤은 한국복지 재단이 추천하는 시골지역의 어린이들과 참여를 신청한 SK텔레콤 고객이 일일가족이 되어 1박2일간 다양한 행사를 가질 수 있는 ‘사랑의 홀씨,마법학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8월에는 강원지역 어린이 200명을 초청할 예정이며, 8월18일부터 1박2일간 마술공연,문화활동,물놀이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이 행사에 참여하려면 사전에 웹사이트로 신청하여 소정의 자격심사를 거쳐야 하며 참여여부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백진영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