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환경일보】계룡시(시장 최홍묵) ‘제6회 계룡시장배(기) 종목별 경기대회’ 개회식이 24일 오전 9시30분 용남중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사진)계룡시장기 종목별 경기대회 개회식 054.
▲계룡시장기 종목별 경기대회 개회식
계룡시 종목별협회에서 주관하고 계룡시체육회의 주최로 올해 여섯 번째 열리는 이번 경기대회는 23일 사전경기로 테니스와 검도를 시작으로 이달 31일까지 기간 중 4일간의 일정으로 1500여 명의 선수와 가족 등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김한중 축구협회장의 개회선언으로 계룡시 체육인들의 축제의 장을 열었으며 축구를 비롯해 모두 11개 종목에서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하는 한편 오는 10월 청양군에서 개최되는 제61회 도민체전의 대표선수 선발과 도민체전 성적 한 단계 도약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

 

 이 자리에서 최홍묵 계룡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갑작스러운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로 비통한 심정 금할 수 없으며, 이번 대회를 연기해야 당연하지만 여러 가지 문제점 등으로 치러야만 하는 안타까운 현실임을 고려해 참여하신 선수단 모두 엄숙하고, 경건한 가운데 대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진심으로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명복을 빈다”고 밝혔다.

 

 한편 남은 경기종목은 28일 오전9시 게이트볼(엄사 게이트볼장), 31일 오전9시 볼링(계룡대 볼링장 ), 오전 10시에는 수영(계룡대 수영장)과 배구(엄사초 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기타 문의는 계룡시 문화공보과 체육청소년담당 전화(840-2421~5)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신영웅 기자 newaias@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