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환경일보】한이삭 기자 = 서울 서초구(구청장 박성중)는 오는 7월24일(금) 오후 7시30분 서초문화예술회관(구 서초구민회관)에서 극단 유후의 어린이 뮤지컬‘캐릭터와 함께하는 신데렐라’ 공연을 개최한다.

 

제657회 서초금요문화마당 프로그램으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신데렐라’ 이야기를 귀여운 캐릭터를 등장시켜 구성한 뮤지컬이다.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을 받고 식모일까지 하는 신데렐라가 사랑의 메신저(캐릭터)의 도움으로 무도회에 가게 되고 왕자님과 춤을 추다가 12시가 되면 요술이 풀린다는 말이 생각나 급히 집으로 돌아가다 유리구두를 떨어뜨리게 되고, 신데렐라의 아름다움과 밝은 모습에 반한 왕자는 유리구두를 가지고 신데렐라를 찾아 행복하게 지낸다는 내용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공연 전에 사연을 남기면 그 중 하나를 채택해 공연 중 무대 위에서 부모님이 아이에게 직접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신데렐라와 부모님, 아이가 특수 제작된 전동 호박마차를 함께 타고 궁전으로 떠나는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우리가 잘 알고 좋아하는 명작에 귀여운 캐릭터를 등장시켜 구성한 어린이 뮤지컬 ‘캐릭터와 함께하는 신데렐라’는 신선한 내용과 환상적인 무대로 아이들을 꿈과 상상의 세계로 초대할 것으로 기대된다.<자료=서초구청>

 

press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