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맥경영연구원’에서 주최하고 ‘세미나메신저’에서 주관하는 ‘Facebook 페이지 아카데미 4기’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양재역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4층 교육장에서 열린다.

 

페이스북 페이지 아카데미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즈니스에 결합시키는 비즈니스 스킬업 교육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즈니스에 결합함으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스킬 향상을 위해 개설했다.

 

교육이 시작되면 페이스북 내에 그룹을 만들어서 교육생들간의 커뮤니티 공간이 생기며, 그 안에서 과제가 이뤄진다. 매주 교육시간 외에도 그룹을 통해서 계속적인 학습이 이루어지게 되어 3주 후에는 페이스북에 대해서 확실히 알 수 있게 되고, SNS마케팅에 관심있는 교육생들간의 커뮤니티로 인맥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아카데미 4기의 첫번째 수업(5월17일)에서는 페이스북 기본 활용법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시작하기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원리를 배우고, 두번째 수업(5월24일)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 구축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기획 ▷페이스북 페이지 구축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페이스북 페이지 홍보를 배우며, 세번째 수업(5월31일)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 사례분석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커머스 ▷페이스북 페이지 마케팅을 배우게 된다.

 

교육 강사는 인맥경영연구원의 구창환 원장이며, 매주 화요일 총 3회로 오후 7:30분부터 9:30분까지이다. 교육비는 10만원(계산서 발행시 11만원)이며, 인원은 20명 내외의 소그룹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신청은 홈페이지(http://ow.ly/4KemA)에서 할 수 있고, 문의는 전화(조용근 팀장 ☏070-8248-1363) 또는 페이스북(www.fb.com/seminarmsg)이나 트위터(www.twitter.com/seminarmsg)로 할 수 있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