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SISC International이 주최하는 세계 의약품 생산 콩그레스(World Pharma Manufacturing Congress 2012)가 4월24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WPMC 2012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약회사와 유망한 제휴 파트너 기업의 주요 인사가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다. 규제 준수, 의약품 제조수탁 기관(CMO)/아웃소싱 프로바이더와의 제휴, 운영효율성(operational excellence), 품질 보증, 시설 관리 등의 주제를 다루는 WPMC 2012는 제약업계가 현재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솔루션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의약품 규제 동향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전략 모색 ▷중국 정부가 규제 준수를 위해 새롭게 도입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 기준 분석 ▷제휴 파트너 CMO 선정 및 관리를 위한 대형 제약회사의 주요 고려 사항 파악 ▷운영효율성 및 품질 보증을 위한 효과적 전략 마련 ▷생산성 향상으로 연결되는 제조 분야의 기술 동향 이해 ▷중국의 원약(API) 시장에 관한 최신 정보 파악 ▷시설 관리 효율 향상을 위한 솔루션 제공 ▷제약업계를 이끄는 주요 인사들과의 네트워킹 기회 제공 ▷세계 각국의 새로운 제휴 파트너 모색 등의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연락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