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더위에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타투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타투시술을 위해 전신피부관리를 받기도 하는 등, 타투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타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충동적으로 연예인 따라 하기식의 타투시술을 받는 이들도 많은데, 이런 무분별한 타투시술은 만족보다는 후회로 다가올 수 있다고 전문 타투이스트들은 말한다.

 

이에 인천, 부천, 부평지역의 레이즈타투는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높은 수준의 차별화된 타투 작품을 선보이며 타투시술을 받고자 하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레이즈타투의 고객맞춤상담서비스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원하는 이미지에 대한 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바탕으로 타투 도안을 순수제작, 엄선된 작품만을 선보이는 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즈타투_환경일보_0509

레이즈타투의 대표는 “어렸을 적 엉성한 타투들을 보고 훌륭한 타투를 디자인하고 싶다는 생각에 전문적인 타투 교육을 받게 되었다. 과거엔 타투에 관해 안 좋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최근 각종 매체를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이 타투를 하는 등 타투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있는 것 같아 타투이스트로서 뿌듯하다. 하지만 트렌드만을 쫓는 무분별한 타투시술은 추천하고 싶지 않다”며 “타투를 받기 전, 상담을 통해 자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타투시술을 받길 권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타투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디자인, 예술로 봐야 한다. 이에 따라 타투이스트들은 타투시술에 따르는 책임감과 마인드 또한 남달라야 할 것이다”며 “고 덧붙였다.

 

아울러 레이즈타투는 제대로 된 타투정보 없이 저렴한 타투 가격 또는 타투샵에 비치되어 있는 외국타투이스트의 작품만을 보고 타투시술을 받는 현실을 안타까워하며, 타투시술 시 타투이스트의 실력과 작품성을 판단해 타투샵을 선택하는 것이 보다 만족도 높은 타투시술을 받을 수 있는 길이라고 당부했다.

 

고객상담 위주의 타투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 인천, 부천, 부평지역 레이즈타투에 관한 보다 자세한 타투문신 문의는 레이즈타투 홈페이지(www.razetatto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