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화장을 하는 데에도 시간이 소요되지만 화장지우는 데에도 많은 시간이 투자된다. 시중에 여러 종류의 클렌징 물티슈들이 있지만 요즘 클렌징 물티슈에 관하여 좋지 않은 뉴스들이 종종 보도된다. 물티슈는 오래 보관돼야 하기 때문에 화학성분들이 많이 들어가고 물에 적셨기 때문에 보관할 때 세균 및 오염 문제들이 생길 수 있는 것이 이유이다.

 

샤이닝스킨

▲개발특허 클렌징티슈 샤이닝스킨

<출처=월드아이비엔>

그러나 클렌징 물티슈 샤이닝스킨은 예외이다. 각종 과일추출물에서부터 콜라겐, 알로엡라까지 천연성분이 무려 23가지나 들어있다. 단순히 화장을 지우는 역할이 아닌 피부 모공과 피부건강 관리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물에 젖은 상태로 포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천연성분을 넣은 후 건조시켜 클렌징티슈로 포장이 된다. 이미 10년간의 판매를 통해 제품의 기술과 안정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공식판매원인 스페셜데이(월드아이비엔)는 이번 샤이닝스킨 프리미엄 제품 출시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썬크림 사용 후 썬크림을 지우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는 기회이다. 그 외에 스페셜데이(월드아이비엔)는 여성청결제와 얼굴 피부보습제 등 일반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천연성분들로 이루어진 제품력이 있는 제품들을 함께 할인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