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타니움1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게임 유통사인 Exent(www.exent.com)와 제휴하여 해외 유명 게임들을 월 5000원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olleh GameTanium(올레 게임타니움)’ 에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레 게임타니움"은 Exent사가 유통하는 ‘Chuzzle’을 비롯, ‘Doodle God’, ’Doodle Devil’, ‘Farm Frenzy’ 등 해외 유명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기에는 70여종으로 시작, 매월 신규 게임을 업데이트 하여 최대 200여종까지 서비스할 계획이다.

 

‘올레 게임타니움’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등에서 단일 상품으로 판매되는 게임을 월 5천원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3개월, 6개월 장기 이용 시에는 각각 10%, 20%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31일까지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5명), CGV 영화 예매권(1인당 2매,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0명), 조지아 오리지널커피(200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M&C사업본부장 송영희 전무는 “올레 게임타니움 출시 외에도 올레마켓 고객을 위해 수준 높은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