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카나 페이스북
▲페리카나 페이스북

【환경일보】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페리카나(대표 양희권)는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elicana1982)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페리카나 페이스북은 ‘페리꼬’라는 캐릭터를 만들어 페리꼬가 페리카나에 입사해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스토리로 구성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 메뉴 정보 및 후기, 각종 이벤트 소식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고 흥미를 가지고 있는 콘텐츠 중심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디자인은 페리카나 전속모델인 씨스타를 활용했고, 씨스타의 상큼하고 발랄한 오픈 축하 영상도 독점으로 공개했다.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페리카나 페이스북을 방문해 페이지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고,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오픈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wifi 16G, 캐논익서스 240HS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3일 페리카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페리카나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리카나 곽형철 홍보팀장은 “페리카나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오픈했다”며 “다른 외식기업에 비해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페리꼬라는 캐릭터를 만들어 차별화에 힘썼다”고 말했다. 또한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통창구로 만들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