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CJ제일제당 동그란두부는 ‘건강한 식습관 아이 동그란두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콩을 활용한 콩 캐릭터를 개발했다. 이에 동그란두부는 15일부터 21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 대표 주부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와 함께 ‘동그란두부 캐릭터 이름을 지어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그란두부의 콩 캐릭터는 두부의 원재료인 콩을 소재로 아이와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와 두부를 맛있어 하는 아이의 즐거운 마음을 형상화했다.

 

image002
▲CJ제일제당_동그란두부 이름짓기 이벤트


이벤트 참여 방법은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이나 네이버 대표 커뮤니티 ‘레몬테라스http://cafe.naver.com/remonterrace.cafe)’ 이벤트 게시물에 캐릭터와 어울리는 새롭거나, 귀여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네이밍, 네이밍 이유를 간단히 달아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여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1등 품격 네이밍상’ 30만원 상당의 휴롬 원액기, 2등 20명에게는 ‘귀요미 네이밍상’ 뚜레쥬르 기프티콘, 3등 30명에게는 ‘NEW 네이밍상’ 동그란두부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 우수 경험담 등록자 2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도루코 칼 세트, 선착순 참여 40명에게는 쁘띠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29일(월) 레몬테라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제일제당 동그란두부 담당 구계영 브랜드 매니저는 “동그란두부 캐릭터로 아이들이 몸에 좋은 두부를 좀 더 친근하게 접하고 좋아 할 수 있게 되었음 좋겠다”며, “앞으로도 동그란두부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동그란두부가 진행하는 ‘아이동그란두부’ 캠페인은 두부스테이크, 네모난김밥두부, 두부바 등 새로운 제품 라인업 보강과 함께 아이들이 두부를 친근하게 생각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건강한 식습관 캠페인이다. 동그란생일파티, 아이들도 맛있게 먹는 두부반찬 비법공개 등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