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보너스365_kt올레마이월렛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 , KT와 제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증정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모바일지갑 올레 마이월렛에만 가입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 (주)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대표 채희순)는 자사 프리커머스 사이트 보너스365(www.bonus365.com)를 통해 다음 달 7일까지 KT 올레 마이월렛 신규 가입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KT 올레가 제휴하여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보너스365에 접속해 ‘오늘의 보너스’에 참여하면 입력된 본인 핸드폰 번호로 SMS가 발송된다. 발송된 SMS를 통해 URL에 접속, 전자지갑 어플인 ‘올레 마이월렛’을 내려 받고 가입을 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카카오톡에 접속하여 플러스친구로 '올레 무료전자지갑'을 등록 후 대화창을 열어 이벤트 URL에 접속하여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쿠폰은 다음 달 10일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입장 시 KT전용 부스를 통해 따로 대기시간 없이 신속한 입장이 가능하다.

 

올레 마이월렛 가입자들의 혜택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뿐만 아니라, 인기 클럽 무료 입장권도 주어진다. 서울 강남의 홀릭과 더블에잇(88), 홍대의 엠투(M2)와 코쿤 등 4개의 인기클럽 을 다음달 8일까지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입장권이 제공된다.

 

보너스365 관계자는 “간단한 어플 설치 만으로 놀이공원과 인기클럽 무료 입장이 가능하여 젊은 층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이와 같은 좋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너스365는 매일매일 특정미션을 수행하면 롯데리아 햄버거, KFC 치킨, 스타벅스 커피 등 맛있는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커머스 사이트다. 일반적인 소셜커머스가 공동구매를 통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에 비해 프리커머스는 100% 무료로 상품을 제공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