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벤트2
▲하나은행, 수능 수험생 합격 기원 이벤트 실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www.hanabank.com)은 2013년도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합격 기원 이벤트를 16일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고3 수험생들이 무사히 시험을 마치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영업점 인근 고등학교를 방문해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엿을 전달한다.

 

이밖에도 수능 수험표를 가지고 영업점을 방문해 하나와삭바삭통장과 알바천국체크카드에 가입한 수험생 2,013명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 증정, 매월 휴대폰 무료통화 30분, 문화공연 할인, 온라인 음악사이트 1개월 이용권, 영화관람권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와삭바삭 통장은 젊은이들을 위한 하나은행의 신상품으로 부모님으로부터 용돈 입금 또는 아르바이트 급여 입금, 핸드폰 요금 자동이체 등을 통해 전자금융수수료, 현금 인출 수수료 등을 면제해 준다.

 

알바천국체크카드는 국내 1위의 아르바이트 전문포탈 알바천국알바천국과 제휴해 매월 핸드폰 무료통화 30분 자동 충전, 대형 할인점 및 약국업종 5% 캐쉬백 등의 혜택을 주는 상품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능시험을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은행 거래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