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1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나 ARS를 통해 응모하고

KB국민카드(KB국민비씨카드, KB국민기업카드, KB국민선불카드 제외)로 행사기간 동안 일시불 및

할부(현금서비스제외)를 20만원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 www.kbcard.com)는 2013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13 첫 Healing Party!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2일부터 1월3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나 ARS를 통해 응모하고 KB국민카드(KB국민비씨카드, KB국민기업카드, KB국민선불카드 제외)로 행사기간 동안 일시불 및 할부(현금서비스제외)를 20만원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응모 시 ‘몸짱되기’, ‘공신되기’, ‘뿅 떠나기’ 등 세가지 중에서 원하는 새해소원을 선택할 수 있다. ‘몸짱되기’를 선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연간 헬스장 이용 지원금 100만원, 200명에게 노라인 줄넘기를 각각 제공하며, ‘공신되기’를 선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교육비 지원금 100만원, 200명에게 도서상품권 2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뿅 떠나기’를 선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KB국민카드 Travel Preset 카드(여행용 선불카드) 100만원권, 200명에게 주유상품권 2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카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owerKBcard)의 ‘2013 첫 Healing Party!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앱에서 즉시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비타민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