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원 기자 = 유통업계에서 새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특히 지난해 아쉽게도 이루지 못했던 계획을 되돌아보고 새해에는 바라는 소망이 모두 이뤄지길 기원하는 소원 성취 이벤트가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다.

 

11.

▲ 비타플렉스의 ‘Happy New Year 새해 소망

이벤트’

계사년 새해를 맞아 고려은단 비타플렉스는 새해 소망하는 일들을 글로 작성하면 비타플렉스를 선물로 드리는 ‘Happy New Year 새해 소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타플렉스와 함께 새해 소망과 메시지를 공유하며 함께 기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올해 꼭 이뤄졌으면 하는 각자의 소망을 작성하여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비타플렉스 포 맨, 비타플렉스 포 우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더욱 보강돼 새롭게 출시된 종합비타민으로 하루 2정(1일 2회, 1회 1정)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충분하다.

 

두 제품 모두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돼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량이 늘어나면서 60정이던 용량이 120정으로 변경됐다. 기존 목 넘김이 불편했던 점을 보완, 편하게 삼킬 수 있도록 정제 크기 또한 변형했으며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 더욱 심플하고 편리한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4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22.
▲ 와일드로즈의 ‘새해 소망 적기 이벤트’

 

샤트렌(회장 최병오)의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도 오는 25일까지 2013 새해맞이 ‘새해 소망 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는 와일드로즈의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013년 올해 꼭 이뤄졌으면 하고 바라는 각자의 소망하는 바를 댓글로 작성해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해 1인 2매의 뮤지컬 ‘락오브에이지’ 관람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5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하고 있는 뮤지컬 ‘락오브에이지’는 강제 철거의 위험에 빠진 락 클럽을 지키려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1980년대 전 세계를 강타한 본조비, 미스터빅, 익스트림 등 당시 최고 가수들의 주옥같은 명곡들에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와일드로즈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당첨자는 오는 28일 와일드로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33.
▲ 미스터피자의 ‘2013 새해소망 댓글달기 이벤트’

미스터피자는 계사년 새해를 맞아 SNS를 통한 ‘2013 새해소망 댓글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의 공식 SNS채널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2월 3일까지 가장 바라는 2013년 새해 소망을 댓글로 적어 총 2013개의 댓글이 달성되는 순간부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되며, 친구들과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행사에 따른 경품으로는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다독이피자 및 프리미엄 파스타 무료시식권, 웅진플레이도시 초대권, 마다가스카르 가상체험전 초대권을 제공한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