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BC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 아웃백, 베니건스 30% 할인 △ 인터넷 쇼핑몰,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할인쿠폰 또는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도자료 사진) bc카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3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BC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아웃백, 베니건스 30% 할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국 아웃백, 베니건스 매장에서 BC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 아웃백 : 3월 14일 당일 방문하는 모든 BC카드 고객에 30% 할인 (쿠폰 중복사용 가능. 최대 6만원까지) △ 베니건스 : 3월 14일 ~ 31일 방문하는 BC모바일카드 고객에 30% 할인 (월 최대 2만원까지) 등과 같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터넷 쇼핑몰, 백화점 등에서 다양한 혜택

 

외식업종 외에도 인터넷 쇼핑몰, 백화점, 할인점에서도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 11번가 : 3월 31일까지 3만원 이상 결제 시, 11% 할인쿠폰 제공 (최대 5천원) △ 신세계몰 : 3월 15일 ~ 17일까지 전 상품 5% 더블쿠폰 할인 (1일 최대 3만원까지) △ AK플라자 : 3월 28일까지 의류(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구매 시 구매금액대 별 10% 상품권 증정 (3월 21일 ~ 27일 : 구로/평택점, 3월 22일 ~ 28일 : 수원/분당/원주점) 등과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BC카드는 3월 31일까지 전국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3% 할인, 전국 CU 및 GS25에서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편의점 통합 최대 5천원까지)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