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설탕 0%의 신개념 건강빵 '무설탕 식빵'을 출시하고 12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주목할 이벤트는 ‘착한 QR코드’ 이벤트다. 4월12일부터 30일까지 매장 윈도우에 부착된 무설탕 식빵 출시 기념 ‘착한 QR코드’를 찍으면 ‘1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1000원 할인쿠폰’은 매일 선착순 고객 1만명에게 제공되며 ‘무설탕 식빵’을 비롯한 2000원 이상의 전 제품에 사용이 가능하다.

 

설탕은 빼고 영양은 업그레이드한 건강빵의 황금비율 ‘무설탕 식빵’의 영수증 쿠폰행사도 진행된다. 4월15일부터 5월3일까지 영수증 내 쿠폰 번호로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금 20돈 황금식빵(3명), 캠핑카 렌트 이용권(12명), 해피콘 5천원권(3천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ᅦ뜨 무설탕 식빵 출시 기념 이벤트_1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설탕 0%의

신개념 건강빵 '무설탕 식빵'을 출시하고 12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설탕 식빵'은 설탕 0%에 국내산 현미와 호두가 들어가 토스트해 먹으면 맛있는 건강식빵이다. 파리바게뜨는 설탕 없이 밀가루 자체의 전분을 발효시키는 공법을 개발, 업계 최초로 ‘무당(無糖)식빵 제조방법 특허'를 출원하며 맛있는 건강빵의 새 길을 열었다.

 

이번 무설탕 식빵 출시 기념 이벤트를 기획한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빵을 나누고자 할인 쿠폰도 받고 기부도 하는 ‘착한 QR코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파리바게뜨가 되겠다"고 밝혔다.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무설탕 식빵’ 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무설탕 식빵’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