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보도자료 최종

▲외환은행은 어린이, 청소년대상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www.keb.co.kr)은 어린이, 청소년대상 패키지상품으로 '외환은행 내자녀 성공기통장', '외환은행 내자녀 성공기적금'을 15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외환은행 내자녀 성공기통장'은 만18세 이하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거래실적에 따라 수수료 면제혜택이 제공된다.

 

'외환은행 내자녀 성공기적금' 또는 'KEB 안심증여신고 정기예금'을 보유하거나 이 통장을 결제계좌로 하는 Wingo(윙고)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 외환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받으며, 타 은행 자동화기기인 경우 월 5회 출금수수료 면제가 가능하다.

 

가입대상은 만18세 이하 개인으로 매월 만원이상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가입기간은 1년 이상 18년이내에서 연단위로 가입할 수 있으며 우대이율 0.3%p 포함시 4월 12일 현재 최고 3.2%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외환은행 내자녀 성공기적금'을 가입한 고객은 성공기(成功氣) 부가서비스인 성(成)장(단체상해보험 무료가입서비스), 공(功)부(중앙일보 교육법인의 공부의 신 캠프 및 NLCS 제주 영어 캠프 할인서비스), 기(氣) 살리기(진로체험 캠프 할인서비스, 외환은행 주최 청소년인턴쉽, 나눔재단 봉사활동 참여 등) 중 하나의 서비스를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은 이번 상품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부터 6월14일까지 '내자녀 성공기적금'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가정(4인 가족 기준)을 선정하여 5월과 6월에 각 1박2일씩 가족소통 및 화합의 체험 캠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개인상품부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출시된 ‘외환은행 내자녀 성공기 패키지’로 내자녀의 성공과 행복을 더욱 스마트하게 준비하시기 바란다”며 “외환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과 행복 및 실질적인 금융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