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진) 사랑한다면 함께, bc 페스티벌 진행-1

▲BC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사랑한다면 함께, BC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사랑한다면 함께, BC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랑한다면 함께, BC 페스티벌'은 △전국 주요 놀이공원 최대 60% 할인, △공연, 뮤지컬 등 문화공연 예매 시 최대 80% 할인, △주말 및 공휴일 2~3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2개월 Light 할부, △여행상품권 등 경품 제공, △기차여행 상품 이용 시 동반 자녀 1인 무료 혜택 제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서울랜드, 롯데월드, 에버랜드 등 전국 유명 놀이공원을 방문하는 BC카드 고객들은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는 매월 5일과 15일, 25일에 본인 60%, 동반 3인까지 30% 할인받을 수 있고, 롯데월드는 5월 한달간 제휴카드로 구매 시 본인 1만원, 동반 3인까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역시 5월 한달간 본인 30%, 동반 3인까지 15% 할인받을 수 있다.

 

BC카드에서 운영 중인 라운.G를 통해 뮤지컬, 콘서트 예매 시에도 이문세 콘서트, 조용필 콘서트를 40% 할인받을 수 있으며, BC 라운.G Special Day 공연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스팸어랏', '브로드웨이 42번가', '몬테크리스토'를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볼쇼이아이스쇼, 유니버셜 발레단 심청은 40% 할인받을 수 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페스티벌은 최대 50% 할인받는다.

 

BC카드 회원들에게 최대 12개월까지 Light 할부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들 중 주말, 공휴일에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은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부 기간에 따라 최대 12개월까지 Light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5월 한달간 5만원 이상 결제 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스파이용권, △캠핑용품,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VIP 티켓, △저녁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5월 한달 동안 주말에 출발하는 기차여행 상품을 이용 시 동반 자녀 1인 무료, 추가자녀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본인 및 가족카드 각각 50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총 600매 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