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_환타] 스위트믹스 애플리치
▲환타 스위트믹스 애플리치

[환경일보] 안상석 기자 =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애플과 리치 2가지 과일의 과즙을 함유해 맛과 향이 더욱 새로워진 ‘환타 스위트믹스 애플리치(Fanta Sweet Mix Apple Lyche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환타 스위트믹스 애플리치’는 상쾌함이 특징인 환타에 사과와 리치의 과즙을 블렌딩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톡톡 튀는 상쾌한 맛으로 마시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환타와 달콤하고 향긋한 과즙이 일품인 열대과일 리치와 사과의 만남으로 올 여름 이색적인 맛과 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 패키지는 2가지 과일의 과즙이 함유된 제품 특징을 살려, 리치와 사과의 과즙이 톡톡 터지는 모양을 형상화해 더욱 새로워진 맛과 무더위 갈증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려 줄 ‘환타 스위트믹스 애플리치’만의 상쾌함을 강조했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환타 만의 위트 있고 신나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소비자와 함께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을 육성하는 ‘환타 아이돌 시즌2’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 3월20일 이광수와 정은지(에이핑크), 틴탑(니엘)을 새로운 모델로 선발한데 이어, 4월26일 환타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신나고 즐거운 아이돌 기획사인 `환타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를 온라인 상에 설립하고 소비자들이 직원으로 참여해 `환타스틱한 아이돌’ 스타를 함께 육성해나가는 컨셉의 이색 마케팅을 8월31일까지 펼칠 예정이다.

 

회사측은 “늘 엉뚱발랄 재미와 유쾌함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상쾌한 환타에 달콤한 애플 과즙과 상큼한 리치 과즙이 더해져 더욱 새롭고 재밌는 ‘환타 스위트믹스’가 탄생했다”며, “색다른 즐거움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소비자들이 새로운 환타 제품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올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용량에 따라 캔(250㎖), 페트(500㎖ / 1.5ℓ) 등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각 1100원 / 1700원/ 2700원 (편의점 기준)이다.

 

assh1010@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