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NH농협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관람 할인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NH농협카드로 CGV 영화관에서 영화관람 후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웃백 상품권을, 2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2매)을, 3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5월31일까지이며 체크카드 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NH농협카드 채움브랜드 회원(체크, 기프트, 비씨브랜드 제외)이 CGV에서 현장 또는 인터넷 예매 시 카드 서비스 할인과는 별도로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nh농협카드_cgv 이벤트
▲NH농협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관람 할인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2매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 NH농협카드 중 take5카드(조이팩), 스마티카드, 레이디라온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최대 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2014년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이달 12일까지 하나로마트․클럽에서 NH농협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텝북 100대를 제공한다. 해당 금액 이상 이용 고객은 자동으로 전산 응모 및 추첨이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이후 개별 공지 혹은 NH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하나로마트․클럽에서 NH농협카드로 수박, 참외 등 특정 신선과일 및 ‘홍삼한뿌리’ 등 가공생필품 결재 시 현장에서 500원~15,000원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홈페이지 (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