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외환카드 마케팅시상식 사진

▲지난 2011년 외환은행 본점에서 개최된 제7회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한

 수상자들의 기념사진.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www.keb.co.kr)은 외환카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대학생들의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등을 위해 대학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8회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8회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전국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의 혁신적이고 자유로운 마케팅 아이디어를 7월14일까지 접수 받는다.

 

참가 희망자는 스토리텔링 기법을 기반으로 매스프로모션, 타켓프로모션, 모바일프로모션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하여 작성하면 되고, 참가 신청 및 과제 제출은 외환은행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통해 가능하다.

 

시상은 1등 대상에 상장 및 상금 300만원을 비롯해 최우수상 20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는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그 동안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실제 마케팅 업무에 적용된 경우가 많았다”며 “이번 공모전에도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무척 기다려진다”고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