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2013코리아오토캠핑쇼2

▲K2가 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한 제 4회 ‘2013코리아오토캠핑쇼’에 참가해 총 70여 종의 캠핑용품을

선보였다. K2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K2 캠핑용품을 체험해 보고 있다. K2는 캠핑쇼 기간 중

전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특가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가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4회 ‘2013코리아오토캠핑쇼’에 참가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코리아오토캠핑쇼는 새로운 캠핑장비와 기술은 물론 캠핑 시장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오토캠핑 전시회이다.

 

K2는 이번 캠핑쇼에서 1인용에서 6인 가족용까지 다양한 텐트는 물론 타프, 테이블, 의자, 램프, 키친웨어 등 총 70여 종의 캠핑용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보다 많은 캠핑용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 규모도 전년 보다 2배 가량 넓혔다.

 

또 캠핑쇼 기간 중에는 전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특가 판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K2는 2013년 캠핑라인의 컨셉을 ‘남자들의 캠핑 로망(MEN’s CAMPING ACTION)’으로 정하고,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